-
사용 후기
손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다양한 핸드크림을 평소 자주 바르는데, 1년 전쯤부터 '카밀 핸드크림'이 좋다는 얘기를 듣고 한 가지 제품만 꾸준히 사용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.
우선 일반 로션들과는 다르게 보습력이 정말 좋아요. 바르고 나면 손 피부와 손톱에 얇은 보호막이 코팅되는 느낌이랄까?
특히 설거지를 자주 하다보니 일반 로션을 발라도 건조가 심할 때는 주부습진이 생기더라고요. 그럴 때마다 카밀 핸드크림을 듬뿍 발라주면 보습이 오래 가고 며칠 안 지나서 건조했던 피부도 정상으로 돌아오더군요.
워낙 보습력이 뛰어나서 매일 자주 바르면 다소 끈적한 느낌이 있을 수 있으니, 주로 일반 로션들을 메인으로 사용하시다가 보습이 필요할 때 보조로 한 번씩 사용해주시면 아주 좋답니다.
카밀 핸드크림에 다양한 제품군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'카밀 핸드 앤 네일 인텐시브 크림'만 사용해봤어요. 카밀사의 다른 제품도 사용해보고 싶네요. 향도 너무 좋고 가격도 괜찮고 꼭 한 번 사용해보세요.
제가 직접 사용해 본 제품의 더 자세한 정보 및 구매를 진행해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접속해보세요. ^^
https://link.coupang.com/a/bfASn2
※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